고객분들 중 휴대폰 소액결제에 대해서는 잘 아시는데 콘텐츠이용료에 대해선 생소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매입을 할 때 시세도 신경을 쓰셔야하지만 그보다 더욱 중요한건 사기업체가 아닌 전문적인 업체를 선택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기 업체들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해서 많은 수수료를 탈취해가며 정작 현금이 필요해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자신이 현금 서비스를 한 금액에 반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했습니다! 담당자님께서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시고 입금도 빠르게 처리해주셨습니당 감사합니다~

하지만, 이런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루트)들은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미리 “무엇을 결제해야 하나” 고민하지 말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 문의를 해서 안내 절차대로 따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더 잘 이루어집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통신 요금이 미납되면 자동으로 차단이 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만 되면 진행이 가능하다. (다만 장기 미납폰인 경우 한도가 줄어들거나 차단될 수 있으니 주의)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대출이 아니므로 휴대폰만 있으면 무직자든, 신용불량자든 상관없이 정보이용료 사용이 가능하므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누구나 쉽게 접근 가능한 일종의 급전 마련 방법인 것이죠.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도 이와 비슷한 방식입니다)

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둘 다 같은 뜻으로 사용되는 단어이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서도 혼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는 구글 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전 미리 설치를 해놓으면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 다음에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의 연락처로 전화를 해서 수수료 및 현금 교환 절차를 물어보고, 업체의 안내에 따라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한 인증번호나 바코드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표로 작성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두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차이점을 한눈에 보기 쉽게 작성하려 했는데, 모바일에서 소액결제 현금화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서술 형태로 각각의 특징들을 나열했으니 그 점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